체계적인 k-POP 보컬과 댄스 수업, 아이돌 육성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 개별 음반 녹음 체험과 K-POP 메이크업 스타일 특강 및 프로필 촬영, 대형 기획사 오디션 기회 제공, 지역 축제 축하 공연 및 쇼케이스 참가 등이 마련돼

출처 : 평창군
출처 : 평창군

[교육정책뉴스 이준호 기자]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강원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 청소년들의 전문적인 K-POP 교육과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하여 '2019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업을 진행한다.

최근 이를 위하여 재단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실시하여 33명의 수강생을 선발하였다.

오는 5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이들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정기 수업을 받게 된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들에게 체계적인 k-POP 보컬과 댄스 수업을 받게된다.

또한, 서울에서 매달 한 번씩 진행되는 아이돌 육성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개별 음반 녹음 체험과 K-POP 메이크업 스타일 특강 및 프로필 촬영, 대형 기획사 오디션 기회 제공, 지역 축제 축하 공연 및 쇼케이스 참가 등이 마련된다.

아카데미 수료 시에는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솔림 K-POP 아카데미 강사는 "오디션을 통하여 평창 청소년들의 가능성과 K-POP에 대한 열정을 보았다"고 하며 "선발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수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교육정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