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 진행

출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출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정책뉴스 한진리 기자] 트렌드 리더 천재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겸임 특강이 A동 뷰티실습실에서 7월 27일 진행되었다.

뷰티예술계열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특강에는 총 50여명의 예비신입생이 참가해 새내기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특강을 진행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이나영, 전지현, 송혜교 등 국내 탑 여배우들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또한, 박태윤과 함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 제스젭(gesgep)을 론칭해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제품과 컬러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미니멀X맥시멀(minimalxMaximal) 컨셉의 브랜드를 선보이며 K뷰티를 알리고 있다.

이번 수업에서 손대식은 새내기 메이크업을 주제로 감각적인 노하우를 알려주었다. 과도한 새도우 사용 보다는 가볍게 맑은 피부톤을 연출하는데 집중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전 컨실러로 잡티를 먼저 잡아주는 팁을 소개했다.

출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출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또한 하이라이터-아이프라이머로 컨투어링 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누구나 쉽게 자신의 페이스라인을 예쁘게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은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를 양성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손대식 겸임과 같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등 각 분야의 전문 교강사진들이 학생들을 지도하는 것은 물론 프로로 성장할 수 있는 노하우를 함께 전달하며 미용 교육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뷰티예술계열 심예원 전임은 “국내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며 “현장에서 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차별화 할 수 있는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단지 자격증만을 취득하는 것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자신만의 노하우로 필드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학생들을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이다”고 전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메이크업과정 뿐만 아니라 헤어, 네일아트, 특수분장, 피부미용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최근 MBC와 JTBC 산학협력으로 방송국 취업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이크업과정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 성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 진행

저작권자 © 교육정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