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대학교, 8월 14일 (수) 까지 신·편입생 원서접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육정책뉴스 박은숙 기자]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2019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신·편입학 모두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검정고시 합격자를 비롯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는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에 지원이 가능하며, 편입학의 경우 2학년 편입학과 3학년 편입학이 있다.

 2019학년도 2학기 2차 모집학과는 문화예술계열 ▲연극영화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친환경건축학과 ▲모델학과 ▲시각디자인학과와 사회문화계열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이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이민우 총장은 “본교는 디지털이란 한계를 넘어 문화예술에 관한한 마이너리티가 아닌 메이저 대학으로 뜀박질 하고 있다. 앞으로 무한한 발전이 예상되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마음껏 자기계발을 통해 꿈의 가치를 키웠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문화예술·사회문화 계열이 특성화 되어 있으며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로 학사 학위와 동시에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금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으로 직장인들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최근 2017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2018 대한민국가치경영대상, 2019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한편, 2019학년도 2학기 2차 원서접수는 8월 14일(수) 까지 가능하다. 신입학, 편입학을 비롯하여 정원 외 특별전형 선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신입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전화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교육정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