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정책뉴스 김다슬 기자] 오는 10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과 톱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특별한 만남을 통해 이십대 대학생들의 핵인싸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한혜연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된다.

슈스스TV는 구독자 64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맛집, 스타일링 팁 등 각종 패션 꿀팁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한지민, 이효리, 공효진, 소지섭, 공유 등을 담당해 유명해졌으며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나 혼자 산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언니네 쌀롱’ 등에 출연해 스타일링 코치와 예능감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또한, 한혜연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 겸임으로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번 슈스스TV 라이브 방송에서는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과 요즘 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재미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영상은 오는 10일, 밤 9시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 슈스스 한혜연 겸임과 함께 패션 브랜드 얼킨 이성동, 분더캄머 신혜영, 제이초이 최정수 등 국내 톱 패션 전문가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현재 2020년 신입생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교육정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