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예술대학원, 2021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모집
중앙대 예술대학원, 2021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모집
  • 이한영 기자
  • 승인 2021.05.20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제공: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교육정책뉴스]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원장 서혜옥)이 2021학년도 후반기 석사 신입생을 모집한다.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은 문화예술계 현장의 과거와 현재 미래라고 이야기 한다.

모집학과는 예술경영학과(예술경영, 문화콘텐츠, 박물관·미술관)

공연영상학과(미디어스토리텔링, 연기뮤지컬, 영화영상미디어, 실용음악)

미술·디자인(미술, 시각디자인, 뷰티디자인, 사진영상)등 3개학과를 대상으로 하며 2021학년도에 사진영상 전공이 신설되었다.

중앙대 예술대학원에는 예술경영학과에 박양우 교수(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조혜정 교수, 권병웅 교수가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공연영상학과에는 이대영 교수, 최정인 교수, 미술.디자인학과에는 서혜옥 원장이 직접 학과장을 맡고 있다. 

제공: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제공: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및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면 출신학과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외국인은 토픽 4급 이상이어야 지원 할 수 있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는 학업계획서, 학부성적을 합산한 총 100점 만점으로 평가되며 2차 심층면접은 전공학문에 대한 지식 수준과 학과 지원 동기, 일반교양에 대한 지식 수준 등의 평가로 100점 만점으로 실시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현재 접수 중으로 5월 31일(월)이 마감이다. 유웨이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술대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PHOTO NEWS
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