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교육지원청, 고양교육행정스쿨 성황리에 마쳐

[교육정책뉴스 이은서 기자] 고양교육지원청의 특별직무교육인 '2017 고양교육행정스쿨' 프로그램이 유·초·중·고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들의 열띤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2017 고양교육행정스쿨'은 지난 5월 24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12 월5일까지 총 25개의 강좌 2,483명의 수강생을 배출하였으며 96.3 점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직무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주요감사 지적사례', '급여관리 사용자 교육' 등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11개 강좌를 비롯하여 신규자 멘토링을 위한 '미생, 완생으로 가는 길에서 묻다', '사회봉사의 이해', '소통과 공감을 위한 관계의 기술'같은 자기계발을 위한 소양강좌 14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고양교육지원청만의 특색사업인 '고양교육행정스쿨'은 관내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의 현장중심형 맞춤식 교육으로 명실상부한 교육프로그램의 메카로 자리잡았다.

한편, 심광섭 교육장은 "고양교육행정스쿨이 경기도에서 고양교육지원청만이 추진하고 있는 독자적인 특색사업으로 일선학교 교직원들의 자긍심이 대단하다"며 "앞으로 차별화 된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 및 자기계발 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학교 현장만족도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교육정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